본문 바로가기
좋은 노래

2월16일★갬성89㎒

by 경제적자유 2022. 2. 16.

 

안녕하세요 정글북입니다.

어제보다 더 춥습니다...

코로나 확진자도 더 많아져서 걱정인데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곡은 버즈의 "어쩌면"이라는 곡입니다.

쌈자!!! 그리고

버즈를 모르시면 정말... 간첩?

민경훈이 보컬인 5인조 락밴드 그룹으로 현재는 그룹활동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김예준 (리더, 드럼), 윤우현 (기타), 신준기 (베이스), 손성희 (기타), 민경훈 (보컬)

이렇게 멤버구성이 되어있구요!

2003년 데뷔했습니다!!

민경훈은 쌈자로 잘 알려져있고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쌈자라고 불리게 된 이유는 남자를 몰라를 부르던 중

가사를 까먹어서 남자+사랑이 합쳐져 쌈자를 몰라로 불렀다는...

 

완전 꽃미남 시절입니다

물론 지금도 중년 꽃미남이죠!

버즈는 인기있었던 곡들이 엄청 많았었습니다.

겁쟁이,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모놀로그, 남자를 몰라등등

그 당시 인기는 정말 어마어마 했었죠!

그리고 이 버즈라는 그룹은 특이하게 남성팬들도 많았던 그룹입니다.

노래방가서 버즈노래 안불러보신 남자분들은 아마 없으실겁니다!!

 

민경훈의 두성창법!

그 울려퍼지는 목소리, 그리고 엄청난 바이브레이션까지!!

마이크를 과장해서 머리까지 올렸었던!!!

이제는 민경훈의 시그니처가 된 두성창법!!

Morning Of Buzz

버즈

2003.10.10 락

 

무려 19년전...

 

앨범소개

평균 연령은 21세이지만 연주 경력은 6~7년인 신인 록 밴드 버즈의 첫 번째 앨범. 데뷔 전부터 여러 학교 축제와 라이브 클럽에서의 경력이 느껴지는 앨범이다.

 

평균 연령이 21세...!!!

세월이 많이 흘렀습니다.

 

첫 번째 앨범부터 대박이 났었죠!!!

 

가사

어쩌면 오늘이 마지막이 될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떠날지 몰라 불안한 나의 마음 니가 알아챌 것만 같아서 너와 눈도 마주치지 못했어 너의 그 사람 다시 돌아왔을 때 많이 힘들어하던 너 깊은 고민에 빠진 너 제발 아니길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니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텐데 너 원한다면 보내야 하겠지 끝내 잡을 수 없겠지 아픈 나날들을 준비해야 하겠지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혀질거란 얘기 너를 미워해 달라는 얘기 그렇게 하지 못할 나의 마음을 알고 있잖아 너무 그 사람만 생각하지마 왜 하필이면 다시 그 사람이니 한 번 버렸던 사랑은 두 번 버리기 쉬운데 다시 생각해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을 확인할 시간이 너에게 필요할뿐야 I believe 우리의 사랑 you're my everything never give you up 내가 너무 사랑해 너만을 내가 사랑해 여기 있을께 널 위해 never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니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텐데 워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엔 이별은 없는걸 you are mine never say good bye

 

어쩌면,, 오늘이 마지막이 될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떠날지 몰라...

이렇게 생각하고 나선 자리가 있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그런 느낌있잖아요 직감적인 직감..

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죠..

비록 보내줘야 하는 걸 알지만,, 다시 그사람에게 가는 그녀를 끝까지 기다리겠다는 모습..

어떤 마음인지 알 것 같기도 합니다..

 

추억의 명곡! 감상해보시죠!

 

정말 뽀샤시한 민경훈과 멤버들입니다..

지금보단 조금 통통한 모습이네요!

언제 들어도 정말 좋은

버즈의 "어쩌면"

다들 오늘하루 이노래 들으시면서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Good dream!!!

 

 

'좋은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18일★갬성89㎒  (0) 2022.02.18
2월17일★갬성89㎒  (0) 2022.02.17
2월15일★갬성89㎒  (0) 2022.02.15
2월14일★갬성89㎒  (0) 2022.02.14
2월13일★갬성89㎒  (0) 2022.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