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노래

2월20일★갬성89㎒

by 경제적자유 2022. 2. 20.

 

안녕하세요 정글북입니다.

어제는 스피드스케이팅 종목에서 은과 동을 획득하였습니다.

정재원 선수가 은메달, 이승훈 선수가 동메달을 거머쥐었습니다.

다들 자랑스럽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곡은 Jed의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라는 곡입니다.

임창정이 피처링을 해준 곡이기도 합니다!

제드라는 가수는 잘 모르실 겁니다.

저도 이 가수를 잘 알지 못하고 이 곡만 여러번 들었는데요.

귀여운 이미지시네요

본명은 제드 리, 이재찬이고 보이 그룹 디베이스의 리더로 데뷔하였고 메인 레퍼를 맡았습니다.

그 후 2집까지 활동하다가 탈퇴 후 솔로로 나섰는데 이때 나온 곡이 바로 이 곡입니다!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

길을 잃으면 참 난감하죠? 왔던 길을 되돌아 가야 될 수도 있고, 다른 길을 찾아 나서야 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엄청난 길치라서 한번 갔던 길도 잘 까먹지요..

그래도 요즘엔 내비게이션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발명인거 같습니다.

내비없던 예전 시절에 사람들은 어떻게 길을 찾았는지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또 이야기가 다른곳으로 샜네요..

어쨌든 이 곡은 솔로로 나선 후 처음 선보인 곡으로 임창정이 피처링을 한 곡입니다.

제드의 랩과 임창정의 보컬이 잘 어우러져 좋은 곡으로 탄생했습니다.

또한 어제에 이어 서글픈 이별곡입니다.

아 현재 제드는 가수활동은 하지 않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Show Time Project - JED 1st Single

제드

2007.6.4 랩/힙합

 

2007년 제가 대학을 갓 입학한 새내기 시절에 이 곡이 나왔네요..

앨범 소개

## SHOWTIME PROJECT VOL.1 (JED 1st SINGLE) -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 - JED & 임창정 “만능 엔터테이너” “흥행보증수표” “국민가수”이 모든 말들은 바로 배우 임창정을 가리키는 수식어들이다. 임창정은 최근 영화 “1번가의 기적”에 이르기까지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개성있고 안정적인 연기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작품들의 흥행을 책임지는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하였다.이런 그가 이번에는 JED 1st Single을 통해 국민가수 임창정으로써의 모습을 다시 보여주고 있다. 2003년을 끝으로 가수활동을 은퇴하였음에도 ,공백기간이 무색하리 만큼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완벽한 감정처리로 노래의 맛을 더해 ,역시 임창정이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했다. 또한 임창정은 이번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에서 작사에 직접 참여하는 열정까지 더해, 노래의 완성도를 높여,듣는 이에게 진한 감동을 선물하고 있다. 3년여 넘는 준비기간을 통해 진정으로 팬과 대중이 원하는 음악으로 우리앞에 나타난 JED. 그의 음악적 준비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이번 싱글을 통해 여실히 느낄 수 있다. 김종국,김범수,이현도,업타운,엄정화,양파,길건,가비앤제이,박지윤등 수 많은 가수들의 앨범에 피쳐링하여, 다양한 장르에서 최고의 랩 실력을 인정받으며,실력을 쌓아왔던 JED. 이번 앨범작업에서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트랜드를 만들고있는 작곡,작사가들과의 음악작업을 통하여,기존에 갖고 있던 색깔은 더욱 더 보강되는 기회였던 동시에,새로운 시도들은 그의 음악적 깊이를 더하여 업그레이드되었다. 마치 오랫동안 잘 숙성된 와인의 빛깔과 향기가 더해져 한 층 깊어진 맛의 느낌으로 다시 돌아왔다! 늘 준비되어 있고 자신의 음악세계를 펼쳐 보이려는 JED의 거침없는 음악적 욕심은 또 하나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뮤지션 으로 그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켜줄 것이다. 타이틀 곡인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는 연인을 잃은 슬픔과 그리움을 때로는 시적인 표현으로, 때로는 직설적인 표현으로 이야기를 했으며, 진한 감성을 가슴에 안고 임창정만의 음악적 깊음과 짙은 호소력으로 노래의 맛을 더했다. 임창정은 또한 KCM의 “너에게 전하는 아홉 가지 바램” , “내가 사랑하는 12가지버릇” HUN의 “고맙습니다”를 작사한 이강희와 이번 곡의 공동 작사가로 참여하여 한결 자연스레 아련함이 베어 뭍어 나오게 했다. 듣는이마다 역시 임창정 이라는 감탄을 절로 나오게 하는 곡이며, JED의 랩과 어우러져 눈물을 자아내게 한다.

 

그당시 내노라 하는 가수들이 피처링에 참여했었네요!

임창정 역시 이당시 가수를 은퇴하고 나서 공백기를 거친 후 부른 곡이였습니다.

제드 역시 3년간의 준비기간!!

어마어마한 노력을 했겠네요..

노력은 배반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곡이 더 좋게 느껴집니다!

가사

보고싶어요 사랑해요 길을 잃었죠 사랑의 숲에서 그대 향한 나침반은 움직이지 않나요 사랑해요 소리쳐도 들리지 않나요 사랑해 내 마음이 그대에게 닿지는 않나요 can't you feel me 먼지처럼 흩어지는 추억이라서 감기처럼 왔다가는 독한 사랑이라서 너무나 잠시라면 될꺼라고 생각 했었어 내 마음에 그리움은 여전히 남았어 지우려고 미워해도 그리운 건 똑같고 그리움에 후회하는 내가 더 미워요 왼손의 반지 자욱이 선명하게 보여요 나의 몸 한구석에 남은 그대와의 추억이 한 걸음만 멈춰주면 내가 달려 갈 텐데 어디 있나요 사랑의 숲에서 난 길을 잃었죠 이별은 내게 아프면 아프다고 힘들면 힘들다고 말할 시간조차도 소리지를 여유도 허락하지 않네요 사랑은 내게 아름다운 비극 같아요 익숙했던 사람이라 그리움만 더하죠 지친 요즘 함께 보내는 기적을 꿈꿔요 심장에 한 사람만이 너무 깊이 박혀서 온 몸이 저려 와요 그대의 이름 때문에 이별의 바다에 빠져 숨이 멎어가는 날 어쩌겠어요 이렇게 가만히 놔둘 수밖에 내 왼손 볼때마다 가슴이 너무 찢어져 You are my life 니가 떠난 후 모든 것이 무너져 너무나 아퍼 니 기억에 시달려 추억에 매달려 사랑의 숲에서 난 달려 사랑은 아닌데 난 보고 싶을 뿐 그립지 않은데 난 그저 생각났을 뿐 슬프지 않은데 자꾸만 눈물 고일 뿐 말없는 니 사진에 나는 눈만 맞출 뿐 왼손의 반지 자욱이 선명하게 보여요 나의 몸 한구석에 남은 그대와의 추억이 한 걸음만 멈춰주면 내가 달려 갈 텐데 어디 있나요 사랑의 숲에서 난 길을 잃었죠

 

그댈 향한 나침반은 더이상 움직이지 않아서 길을 잃은 거겠죠?

이별은 또한 여유를 허락하지 않네요!!

길을 찾으려면.. 다시 나침반이 움직이게 하려면..

뛰어댕겨야겠죠?

애잔하고도 감성적인 랩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절묘한 조화!

제목마저도 감미로운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

지금 감상하시죠!

처음 시작할 때 "보고싶어요 , 사랑해요"

내레이션이 가슴아픕니다.

꽤 긴 러닝타임이네요!!

이동욱, 진구, 가수 이정 등 스타들이 많이 나온 뮤비입니다.

이동욱 눈이 튀어나올것 같고

진구를 보니 비열한 거리가 생각나네요!

 

다들 기적을 꿈꾸면서 이노래 들으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그럼 Good dream!!!

 

 

'좋은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22일★갬성89㎒  (0) 2022.02.22
2월21일★갬성89㎒  (0) 2022.02.21
2월19일★갬성89㎒  (0) 2022.02.19
2월18일★갬성89㎒  (0) 2022.02.18
2월17일★갬성89㎒  (0) 2022.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