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노래

3월26일★갬성89㎒

by 경제적자유 2022. 3. 26.

안녕하세요 정글북입니다.

또다시 주말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봄이 다가오나봐요.

날씨가 엄청나게 따뜻해졌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곡은 나르샤의

"I love you"라는 곡입니다.

나르샤 다들 아시죠?

브아걸의 기센 언니!

브아걸 활동도 하셨고 솔로 앨범도 내셨죠!

성인돌의 이미지도 가지고 계신 분입니다!

입담도 정말 좋아서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고 있죠!

이 곡은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ost입니다.

윤상현, 윤은혜, 정일우 주연의 드라마였죠.

문채원도 나왔었네요!!?

2009년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부잣집 아가씨와 평범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목이 아가씨를 부탁해인가봐요!

피처링으로는 같은 멤버인 미료가 도와주었죠!

이 곡은 부드러운 사랑노래이면서도 톡톡튀는 미료의 랩 부분도 인상적입니다.

I love you

나르샤

2009.9.9 드라마음악

 

앨범 소개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참여한 아가씨를 부탁해OST 1.5집 출시!!! 타이틀곡인 ‘I LOVE YOU’는 트랜디한 미듐템포의 곡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의 샤방샤방한 목소리와 미료의 랩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쉬운 멜로디와 가사가 귀에 잘 들어오며 브.아.걸이 가세하여 한껏 이 노래를 돋보이게 했다. 다비치의 ‘HOT STUFF’와 윤상현의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의 대히트에 이은 또 한번의 히트를 예감한다. 이곡은 아가씨를 부탁해OST 다비치의 ‘HOT STUFF’과 윤상현의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를 작곡한 신인수가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작업한 곡이어서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가사

i Love You Oh i Love You 나 언제나 그대곁에 있어요 내맘 깊은곳엔 언제나 그대 함께라는걸 Oh I love you Oh i love you 나 언제나 그대만을 더 사랑할께요 그대없인 단 하루라도 살수가 없죠 Yo 너를 처음 봤을때 나는 몰랐어 내가 너를 사랑하게 될줄은 그저그런 스쳐지나가던 사람들중에 하나라고 생각했어 하지만 이젠 나에게 니가 없인 하루도 안되네 내삶을 비춘 내삶의 이유가 되어버린 너 (너만을 사랑해) 너만을 사랑해 너만을 원하네 너만을 원하네 넌 내게 기쁨이네 내안으로 들어와 나를 너의 색으로 물들여봐 내손을 잡아봐 그손을 절대 놓지않아 믿어봐 우리둘은 하나로 이어져있어 언제나 니곁에 함께 할게 I Love You Oh I Love You 나 언제나 그대곁에 있어요 내맘 깊은곳엔 언제나 그대 함께라는걸 Oh i Love You Oh i Love You 나 언제나 그대만을 더 사랑할께요 그대없인 단 하루라도 살수가없죠 많이 아프고 힘들때도 항상 곁에서 있어줄께 나의사랑 나의반쪽 영원히 함께 할거야 I Love You Oh I Love you 나 그대와 평생 함께 할께요 세상끝이라도 영원히 지켜주며 살아요 Oh i Love You Oh I Love You 나 언제나 그댈위해 더 노력할께요 그대없인 안되나봐요 그댈 사랑해

 

가사가 참 달달합니다.

이 가사만큼 여러분의 달달한 봄날이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달달한 음색의 나르샤와 파워풀한 미료의 절묘한 케미

그럼 감상하시죠!

뮤비는 따로 없네요..

다들 이노래 들으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Good dream!!!

 

'좋은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2일★갬성89㎒  (0) 2022.04.02
3월23일★갬성89㎒  (0) 2022.03.23
3월19일★갬성89㎒  (0) 2022.03.19
3월13일★갬성89㎒  (0) 2022.03.13
3월12일★갬성89㎒  (0) 2022.03.12